비를 애타게 기다리는데 일기예보에 비가온다고 해서 흡족하게 내려주길 기대했지만 밤새 내린비는 몇방울 땅만적시고 지나갔나봅니다 ㆍ
그리고 이젠 비가없다는 예보를 보았습니다 ㆍ
밭작물들은 연일 뜨거운 햇빛에 타들어 가는데 걱정이 앞섭니다 ㆍ
하나님~~~
비좀 시원하게 내려 주세요
금요일입니다 ㆍ
백수는 공휴일과 상관없지만 집사람이 쉬니까 같이 놀아봐야 하겠습니다 ㆍ
행복한 주말되세요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밭에나가서 물을줘야 할것 같습니다 ㆍ
비가 시원하게 왔으면 좋을텐데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6 비소식은 없고 때볕은 내려 쪼이구ㆍㆍ
요즘 더위가 시작되다보니 농장일도 쉽지 않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밭에 물이라도 줘야하는데요ㆍ
오후에 나가봐야 하겠습니다 ㆍ -
작성자영주(삼척) 작성시간 26.06.06 잠시 들여다봅니다
수국꽃이 피었군요
이곳도 비오기를 기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집베란다에 키우는 수국입니다ㆍ조화처럼 이쁘게 피고 있습니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