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밭에 다녀 왔습니다 ㆍ
몇일전에 가 보았더니 체리가 익어 가더군요
그래서 오늘쯤에는 수확하리라 생각하고 집사람이랑 같이 갔습니다 ㆍ
마침 체리가 알맞게 익어서 전부 수확하고 오다가 조금이지만 나눔도 했습니다 ㆍ
원래 체리나무를 9그루를 키웠었는데 한해 두해가면서 다 얼어주고 딱 두그루 남았습니다
그와중에 한그루는 열매가 달리지도 않아서 한그루에만 열매가 달리는데 그래도 제법 많이 달려서 다행입니다 ㆍ
이왕 밭에 나갔기에 호박 수박 참외 적심도하고
보리수 산딸기도 적은양이지만 수확해서 가져 왔습니다 ㆍ
과일들이 풍족한 주말이 되었습니다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몇일은 먹을수 있겠습니다 ㆍ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 26.06.07 풍성합니다 맛나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ㆍ
익을때 한번에 익어서 나무수를 대폭 줄이고 있습니다 ㆍ
딸랑 한그루씩요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09 풍성해 보이십니다
저의 밭에는 체리가 달리지를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체리는 자가수정되는 수종을 구입하셔야 됩니다 ㆍ
품종선택이 중요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