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에 나가보면 걱정이됩니다 ㆍ
땅은 메말라서 돌덩이처럼 굳어지는데 비가 온다는 예보는 전혀 없습니다 ㆍ
지하수라도 찔끔 줘야하는데 별소용이 없어 보입니다 ㆍ
한참 작물들이 성장할 시기인데 답답합니다 ㆍ
그래도 이또한 지나가겠지요ㆍ
연일 날씨가 뜨겁습니다 ㆍ
건강하시고 즐거운날들만 되세요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우리동네는 비가 내린적이 까마득합니다 ㆍ
제발 비가와야 하는데요 ㆍ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 26.06.10 일주일만에 가보면...
이상한 기후가 되는것같습니다
즐겁게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겨울지나고 어쩌다보면 여름인가봅니다ㆍ
기후의변화가 심해 보입니다 ㆍ -
작성자구름 나그네 작성시간 26.06.10 늦게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ㆍ
오늘도 여전이 덥다고 하네요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