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틈나는대로 파크골프를 치고 있습니다
덕분에 동네노인네들을 친구로 사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ㆍ
그리고 동네노인정에 가입하라고해서 오만원을 입회비로 냈습니다ㆍ
노인정회장의 강압에 할수없이 가입은 했지만
노인정에 나가보지는 않았습니다 ㆍ
그렇지만 이제는 노인인된것만은 확실합니다ㆍ
저도 인정할것은 인정하면 살아나가야 하겠지요ㆍ
날이 너무 더워서 힘이듭니다 ㆍ
비좀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습니다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노인정 구경도 못했습니다 ㆍㅎㅎ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 26.06.12 서서히 백수 적응 잘 하고 계시네요
파크골프 열정에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파크골프장이 집에서 가까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13 저는 언제쯤 노인정에 갈수 있으려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제가 갈려고한게 아니고 노인회장이 파크골프를 쳐서 같이 다니려고 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