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라도 마을회관

출석부입니다 ㆍ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11

비가 온다온다하면서 사람 애간장을 태우고 있습니다 ㆍ
어제도 비가온다고 하더니 꽝이고 오늘도 오후에 잠깐 비가온다고는 하는데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ㆍ
그래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손을 놓고 있습니다 ㆍ
비예보가 없으면 스프링쿨러라도 돌리려고 했는데요 ㆍ
오늘도 하늘만 쳐다보며 비가 내려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ㆍ
하지만 아침햇살은 눈부시게 좋아서 걱정만 쌓이게 하고 있습니다 ㆍ
이판사판이라고 잠시후에 조조영화관에 가려고 합니다 ㆍ
즐거운 하루되세요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장거리 여행하셧네요ㆍ
    우리동네는 비가 살짝 구경만 시켜주고 지나갔습니다 ㆍ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 작성시간 26.06.14 오늘 텃밭다녀왔는데. 엉망이네요ㅋ
    비가 좀 내리면 좋을련만...
    편한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 나그네 | 작성시간 26.06.14 여긴 저녁무렵 소나기 왔어요
    씨앗 발아될 만큼요
  • 작성자사막장미1(용인) | 작성시간 26.06.15 여기도 어제 요란한 천둥 소리만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저녁되니까 하늘이 시커멓게 변하면서 비가올듯 합니다 ㆍ
    시원하게 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