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라도 마을회관

출석부입니다 ㆍ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14

파크골프가려고 네시반에 일어 났습니다 ㆍ
요즘은 낮에가면 너무더워서 새벽에 갑니다 ㆍ
원래 파크골프장 오픈시간이 7시인데 일부 부지런한 사람들은 5시반에 나온다고 하더군요
어디나 극성떠는 사람들이 있는법이지요ㆍ
새벽에 가면 이슬이있어서 공이 잘 안 구릅니다
그래도 운동이려니 하면서 즐기고 옵니다ㆍ
파크골프때문에 새로운 사람들도 몇명 사귀었습니다ㆍ
몇명은 벌써부터 타구장 찻아서 파크골프원정을 다니자고 극성을 떠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ㆍ
저는 실력이 안되니까 전전긍긍 눈치만 보고 있답니다ㆍㅋㅋ
오늘도 더울것 같습니다 ㆍ
힘들내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무래도 비닐을 쒸워서 그나마 가뭄을 버티는것 같습니다 ㆍ
  • 작성자영주(삼척) | 작성시간 26.06.17 농사를 많이 하시는네요
    맨 아래 고구마 다음
    호박농사 같은데요?
    너무 많아서요
    우린 2게 심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농사를 조금 짓고 있습니다 ㆍ
    고구마하고 단호박농사를 하고 있습니다 ㆍ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9 파크골프 새로운 세계로의 진입을
    축하드립니다.
    텃밭 작물들은 쥔장을 닮아 아주 튼실하고 알차게
    잘 자라고 있는거 같구요.
    매일매일이 바쁜일상으로 꽉 짜여진것 같습니다.
    시간이 잘도 가는 시기
    그런데 날은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 요..
    행복한 삶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처음하는 파크골프라서 어렵습니다 ㆍ
    특히 운동치인 저는 더 하지요ㆍ
    틈나는대로 열심히 연습을하고 있습니다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