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가려고 네시반에 일어 났습니다 ㆍ
요즘은 낮에가면 너무더워서 새벽에 갑니다 ㆍ
원래 파크골프장 오픈시간이 7시인데 일부 부지런한 사람들은 5시반에 나온다고 하더군요
어디나 극성떠는 사람들이 있는법이지요ㆍ
새벽에 가면 이슬이있어서 공이 잘 안 구릅니다
그래도 운동이려니 하면서 즐기고 옵니다ㆍ
파크골프때문에 새로운 사람들도 몇명 사귀었습니다ㆍ
몇명은 벌써부터 타구장 찻아서 파크골프원정을 다니자고 극성을 떠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ㆍ
저는 실력이 안되니까 전전긍긍 눈치만 보고 있답니다ㆍㅋㅋ
오늘도 더울것 같습니다 ㆍ
힘들내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무래도 비닐을 쒸워서 그나마 가뭄을 버티는것 같습니다 ㆍ
-
작성자영주(삼척) 작성시간 26.06.17 농사를 많이 하시는네요
맨 아래 고구마 다음
호박농사 같은데요?
너무 많아서요
우린 2게 심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농사를 조금 짓고 있습니다 ㆍ
고구마하고 단호박농사를 하고 있습니다 ㆍ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9 파크골프 새로운 세계로의 진입을
축하드립니다.
텃밭 작물들은 쥔장을 닮아 아주 튼실하고 알차게
잘 자라고 있는거 같구요.
매일매일이 바쁜일상으로 꽉 짜여진것 같습니다.
시간이 잘도 가는 시기
그런데 날은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 요..
행복한 삶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처음하는 파크골프라서 어렵습니다 ㆍ
특히 운동치인 저는 더 하지요ㆍ
틈나는대로 열심히 연습을하고 있습니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