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라도 마을회관

출석부입니다 ㆍ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13

어제 오후부터 오랫만에 제법 비가 왔습니다 ㆍ
오늘 아침까지도 가랑비가 조금씩 내려서 너무 좋습니다 ㆍ
이제 가뭄은 해소된것 같습니다 ㆍ
조그마하게 농사를 짓지만 그마져도 비가 안와서 애를 태웠는데 시원합니다 ㆍ

지나간 주말에는 극장에 다녀 왔습니다 ㆍ
그런데 조조라서 그런지 몰라도 관람객수가 열명도 안 되더군요 ㆍ
전기료나 충당될지 마음이 짠 했습니다 ㆍ
한때는 극장이 관객들로 몸살을 앓기도 했는데요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일 모레 토요일에 비예보가 있으니까 믿어봐야지요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18 오늘은 비 예고가 있었지만 결국은 전라도로 갔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다른지역도 골고루 비가왔으면 좋겠습니다 ㆍ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극장 가 본지가 꽤 된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여기저기 놀러 다니다 보니
    텃밭일이 밀려서 일박이일 농막에서 지내다 보니 이제서야 다녀갑니다..
    오늘도 많이 덥다고 하네요..
    내일은 비 소식이 있던데 비좀 흠뻑 내려주었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부지런한 하이택님이시니까 뭐든지 알아서 척척하시지요ㆍ
    게으른 저는 늘 답답하답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