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라도 마을회관

출석부입니다 ㆍ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12

비가 오고 있습니다 ㆍ
차분하게 주룩주룩 오고 있습니다 ㆍ
몇일전에도 비가왔지만 이번비는 어제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해서 제법 많은비가 오고 있습니다 ㆍ
제생각에는 이제 그만와도 되겠다는 생각이 될 정도로 흡족합니다 ㆍ
밭에는 수박과 호박이 달리기 시작하고 옥수수는 개꼬리를 내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작물을 심으면서 지하수를 주었고 두어번정도 물을 주었는데 때맞추어서 비가 많이 와서 너무 좋습니다 ㆍ
역시 하나님은 제편이신가 봅니다 ㆍ
주말입니다 ㆍ
오늘은 집사람이랑 아는지인의 사진전시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ㆍ
즐거운 주말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는것이 아직 자리를 못 잡고 있습니다 ㆍ
    논다교 이곳저곳에서 심심하면 불러댑니다ㆍ
    치과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만 있습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황등고구마(익산) 다른건 몰라두 칫과 치료는
    되도록 빨리 받는것이 던 아끼는 방법 입니다..ㅎ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대구도 밤부터 아침까지 비가 좀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이십니다 ㆍ
    여기는 이제 그만와도 될것 같습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랬군요.
    오늘 순천에 갔다 왔는데 거기는 오전부터 비가 내리더라구요.
    전주는 일곱시가 되어 내리기 시작 하였지만 농장에는 오후 세시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 하였어요..
    비요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