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연일 흐립니다ㆍ
기온이 30도를 웃돌더니 힘이들었는지 기온도 떨어지고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와서 너무 좋습니다 ㆍ
토요일에는 피부과에 다녀 왔습니다 ㆍ
나이가 들어가면서 얼굴에 검버섯이 생기니까 집사람이 보기 싫은지 제거 하자고해서 다녀 왔습니다 ㆍ
그런데 시술하는데 마취가 덜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무지하게 아프더군요ㆍ
레이저가 지질때마다 바늘로 콕콕 찌르듯이 힘들었습니다 ㆍ
나중에 아무리 검버섯이 많아져도 절대 하지 않으리라고 맹세를 했습니다 ㆍㅋㅋ
얼굴이 보기 흉해서 모자도쓰고 마스크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ㆍ
3주를 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약 올리지 마세요 ㆍ
그렇지않아도 힘들어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검버섯 제거 아주아주 잘 하셨습니다.
저도 해야 하는데 겁이 많아서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이제부터는 생기지 말라고 안면수건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 한개당 만원이라고 합니다ㆍ
무지 아파요~~~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이 벌써 많이 자랐네요
피부과 요즘 남자들이 더 많더라구요
후 관리 잘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이 현재 네덩이 보이더군요
아직 참외는 꽃만 보이구요ㆍ
그런데 수박은 익은걸 어찌 알게되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