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도 마을회관

6/7(일)출석부

작성자갈망(대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6

어제 점심은 직장에서 야끼밥을 시켜 먹었는데 맛은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경비실로 생선(자연산 광어와 서대 각1마리) 주문했는데
광어는 같이 근무하는 경비에게 주었고 서대는 1시간30분 후에 교대근무하는 경비반장에게 주려고 합니다
나는 빈털터리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기분좋은 주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런건. 나눔이라고 할수도 없습니다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 작성시간 26.06.07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쑥스럽습니다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 작성시간 26.06.07 나눔^^ 멋쪄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런건 나눔도 아니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