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은 직장에서 야끼밥을 시켜 먹었는데 맛은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경비실로 생선(자연산 광어와 서대 각1마리) 주문했는데
광어는 같이 근무하는 경비에게 주었고 서대는 1시간30분 후에 교대근무하는 경비반장에게 주려고 합니다
나는 빈털터리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기분좋은 주일 되세요
다음검색
어제 점심은 직장에서 야끼밥을 시켜 먹었는데 맛은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경비실로 생선(자연산 광어와 서대 각1마리) 주문했는데
광어는 같이 근무하는 경비에게 주었고 서대는 1시간30분 후에 교대근무하는 경비반장에게 주려고 합니다
나는 빈털터리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기분좋은 주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