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옥수수를 구입했는데 가격이 저렴한듯 시퍼도 크기나 작년 옥수수인 점을 감안하면 싼것이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저녁에는 당근모임을 갔는데 붕장어 구이를 실컷 먹었는데 모인 사람들이 70년생 이후가 4명으로 어립니다ㅎ
평소보다 많이 걸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엊그제 아침 퇴근길에 2만보 걷고나니 여유로왔습니다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 26.06.11 잘 드시고 많이 걸으시니
건강하신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병원은 치과 말고는 갈일이 없지 싶습니다만 어지간하면 약은 먹지 않습니다
-
작성자황등고구마(익산) 작성시간 26.06.11 파크골프 18홀을 두바퀴돌아도 6,000걸음정도 되던데 대단하십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때로는 지루하기도 하지만 살기위해서 걷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