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도 마을회관

6/12(금)출석부

작성자갈망(대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10

어제는 말씀드린대로 퇴근을 시골 텃밭으로 했는데 대구에서 지하철 환승 대구역에서 대경선 타고 왜관에 내렸습니다 시외버스 타는곳까지 10분 거리입니다만 45분정도 시간이 남기 때문에 먼저 빵집부터 들립니다 바로 옆가게가 파리바게트이지만 가격도 비싸거니와 더 맛있기에 왜관에 가면은 들립니다 버스정류소 까지 가다가 편의점에서 구론산을 팔기에 2통(20병)을 구매하고 왜관시장을 거치는데 트럭에서 수박 한덩이에 마수니까 2만원 하는 겁니다
엄청 크고 괜찬아 보여서 얼른 샀습니다
그 무거운걸 버스정류소 밴치에 내려 놓고 다시 갔습니다 한덩이 더 사서 저녁에 제가 못 찾으러 가게되면 인근 가게에 맞겨둔다고 했습니다
점심 먹고 왜관을 지나 북삼읍에서 농자재를 구매하는 걸음에 수박을 찾았습니다
판매자의 말로는 한덩이에 14키로가 넘는다고 하였지만 제가 들어보니까 15키로는 넘는듯 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크기도 맛도 대박이지 싶습니다 게다가 지역상품권으로 구매하였으니 한덩이에 1만8천원에 구매한 셈으로 완전 대박입니다 집에 와서는 저녁대신 피자, 옥수수, 통닭, 콜라로 때우고 밴드 80여명의 출석부 답글 달다가 졸다가 잠이 깨였는데
이제 한시간 후쯤에 일어나서 출근합니다만 피로감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희 지방이 참외가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수박을 더 선호합니다
  • 작성자자연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저걸 언제 다 먹는답니까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다 먹을수 있습니다 버릴정도는 안될듯요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 작성시간 26.06.12 정말 크네요
    요즘 지역화폐덕분에 할인이되어서 좋은것같습니다
    즐건하루되세요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역화폐 카드로는 안 될테지만 지류는 받아주더군요 여하간 기분 짱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