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역 무임버스 교통카드 신청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왜관까지는 무임철도(대경선)로 성주까지는 무임버스, 그리고 구미,영천,군위,고령,청도등 왠만한 지역에는 버스를 무임으로이용할수 있습니다 우쨌든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가입한 밴드의 합창단이 지난주 부산에서 공연이 있었는데 8월말일경 부산 어느 호텔에서 1박2일 음악세미나 계획도 있습니다
회비 10만원에 지휘자부부의 콘서트와 식사 4끼 제공되는데 한끼는 한우고기로 유명한 철마에서 1++한우등심으로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관안리에서 요트를 태워준다고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 보아도 배보다 배꼽이 훨씬 큽니다. 저는 참가를 못하지만 있는자의 베품일듯 싶습니다
오늘은 시골가는 길에 가져가려고 떡을 4되 주문해 놓았는데 적은 양이 아님에도 식구들이 많다 보니까 먹는 사람 입장에선 많은 떡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성의입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읍사무소로 확인해보니 56년생 이전이라 하더군요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 26.06.15 대단한 공연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 밴드의 리더분은 장학재단이사장이신데 재력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이렇게 베풀수 있다는게 쉽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
작성자사막장미1(용인)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 모임
행복한 시간~^^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장미님께서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