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도 마을회관

6/17(수)출석부

작성자갈망(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10

엊그제는 단골떡집 불로시장에서 주문한 떡을 찾아 대중교통으로 시골 큰누나집으로 가져 갔습니다 형수님과 큰집 조카들에게 나눠 먹도록했는데 건강상태가 안좋은 질녀가 무지 좋아라하여 더운 날씨에, 무거움에서 오는 피로감이 싹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주어진다면 내년에는 엄나무순으로도 떡을 해볼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산행이라면 힘들겠지만 조금 지루하긴 하여도 걸을만 했습니다
  • 작성자영주(삼척) | 작성시간 26.06.17 멋진 생각 엄지척~! 😂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삼척에는 좋은 쑥이 많겠죠. 울릉도로 쑥을 뜯으러 가야하나 를 깊이 생각해 봅니다 ㅎ
  • 작성자향이(천안) | 작성시간 26.06.18 👍 👍 걷기 숫자만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이님께서도 잘 걸을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걸으시고 너무 힘들게 걷지는 마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