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는 바쁜것 만큼 많이 걷기도 했습니다
어제는 관리실에서 근무하는 20대 아가씨가 톡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즐겁게 일하시는 모습 보고 많이 배웁니다ㅎㅎ'
기분은 좋습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7 new
향이(천안) 대구 한번 오셔요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먹꺼리 소고기에 눈이 확ㅋ
알바마치고 점심먹으면서 출석합니다
즐건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19 new
호주산이나 마국산 수입소고기는 꽤나 쌉니다 부산 철마에는 대부분 꽃등심이 100그람에 27000원으로 비싼편이지만 먹을만 합니다
-
작성자향이(천안) 작성시간 26.06.23 new
꼬기만 보입니다..우린 삽겹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1 new
저도 삼겹을 더 잘 먹습니다 한우 꽃등심은 부산에서 밴드 리더님이 사줄때만 실컷 먹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