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부쩍 더워지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비소식도 없네요.
어제 보니 옥수수가 가뭄에 잎이 시들어 있어서
언늠 물주기를 하였습니다.
비가 하루 빨리 내려 주어야 할 터인데 걱정이 됩니다.
요즘 한창 피고지고를 반복하고 있는 장미, 계절의 여황답게 이쁩니다.
가지가 한창 달리고 있네요.
홍산 주아 통마늘을 수확 하였습니다.
노지포도 세라단 이라는 품종 그런데로 송이가 달렸습니다.
노지포도 캠벨 입니다.
노느라 물주기를 소홀히 하였더니 송이가 완전 꽝 입니다...ㅎ
복숭아 봉지도 몇개 씌워 주었습니다.
천도 품종인 신비 입니다.
접시꽃..
치자꽃..
노지고추 입니다.
여긴 하우스 고추..
요즘 산딸기가 한창 입니다.
석류가 한창 꽃을 피우고..
복분자도 익어갑니다.
노랑 낮달맞이도 이쁩니다.
조생종인 단영마늘 수확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아내와 수목원 장미구경 하러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공.
가찹게 계시면 월매나 좋겠어요.
수시로 도움도 청하구 말이죠.
조기 보이는 딸기는 수확을 하는 손길이 부족하여
몇 그릇 집에서 먹을것 수확하고는 방치..
내년엔 요것도 나무숫자를 줄이려고 합니다..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 26.06.07 없는것이 없는 농장이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런가요!.ㅎ
사실 없는것 빼고는 다 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09 바쁘시겠습니다
열심히 하시니까 틈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놀러 다니는 사진도 올려야 할까 봅니다..ㅎㅎㅎ
놀다 보니 이렇게 농장 출근하면 바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