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모종 사십여개 심었는데 네다섯개는 저짝으로 가시고
나머지만 자라서 관리 해 왔는데
오늘 드디어 수확 하였습니다.
무려 8키로가 나오네요..
일차 수확 입니다..
요거 4키로 따는데 초보라서 인지 한시간이 걸렸어요.
두시간..
요즘 복분자 일키고 가격이 25,000원.
8키로 이면 일당 20은 하였습니다..ㅎㅎㅎ
여기에 유기농설탕 붓고 효소발효액 만들기 들어갔습니다.
요렇게 마무리 하였구요..
다음검색
작년에 모종 사십여개 심었는데 네다섯개는 저짝으로 가시고
나머지만 자라서 관리 해 왔는데
오늘 드디어 수확 하였습니다.
무려 8키로가 나오네요..
일차 수확 입니다..
요거 4키로 따는데 초보라서 인지 한시간이 걸렸어요.
두시간..
요즘 복분자 일키고 가격이 25,000원.
8키로 이면 일당 20은 하였습니다..ㅎㅎㅎ
여기에 유기농설탕 붓고 효소발효액 만들기 들어갔습니다.
요렇게 마무리 하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