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분자 수확 하였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21

작년에 모종 사십여개 심었는데 네다섯개는 저짝으로 가시고

나머지만 자라서 관리 해 왔는데

오늘 드디어 수확 하였습니다.

무려 8키로가 나오네요..

일차 수확 입니다..

요거 4키로 따는데 초보라서 인지 한시간이 걸렸어요.

두시간..

요즘 복분자 일키고 가격이 25,000원.

8키로 이면 일당 20은  하였습니다..ㅎㅎㅎ

 

여기에 유기농설탕 붓고 효소발효액 만들기 들어갔습니다.

 

요렇게 마무리 하였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네..
    맞습니다..
    그래도 적당히가 좋은것 같아요.
  • 작성자귀빈(부천) | 작성시간 26.06.15 와우~~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귀빈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향이(천안) | 작성시간 26.06.16 와!! 👍 👍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향이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