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였습니다.
복분자 당도가 일반 딸기와 비슷하게
맛이 있어 오고 가면서 많이 따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2차가 1차보다 조금 더 나왔네요.
욘석도 바로 숙성 들어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구름 나그네 그런거 모텨유ㆍㆍ
직접해서 가져와유! -
답댓글 작성자구름 나그네 작성시간 26.06.20 하이택(전주) 하지마셔요
제가그냥 사먹을께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구름 나그네 즈이는 주정 같은거는 읍고 쌔주 넣어유ㆍㆍㅎ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22 이쁘고 탐스런 복분자 저도 내년엔 두세포기 키워볼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집에 복분자 몇그루 심어서 맛 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상당히 달리더라구요.
저는 올해 35포기에서 21키로 수확하였고
무쟈게 따 먹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