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분자 2차 수확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14

하였습니다.

복분자 당도가 일반 딸기와 비슷하게 

맛이 있어 오고 가면서 많이 따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2차가 1차보다 조금 더 나왔네요.

욘석도 바로 숙성 들어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구름 나그네 그런거 모텨유ㆍㆍ
    직접해서 가져와유!
  • 답댓글 작성자구름 나그네 | 작성시간 26.06.20 하이택(전주) 하지마셔요
    제가그냥 사먹을께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구름 나그네 즈이는 주정 같은거는 읍고 쌔주 넣어유ㆍㆍㅎ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22 이쁘고 탐스런 복분자 저도 내년엔 두세포기 키워볼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집에 복분자 몇그루 심어서 맛 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상당히 달리더라구요.
    저는 올해 35포기에서 21키로 수확하였고
    무쟈게 따 먹었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