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슬비 보슬보슬 내려도 복분자는 익어가네ㅡ
까망눈망울이 반짝반짝 이쁘기도 하네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작성시간 26.06.22 new
오디 같아 보이는데?
맛있겠다.
어제 아침은 안익었었는데
낮에 익었나봐요?
어제 안 따 왔으니~~ㅋ -
답댓글 작성자서윤(경산)57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거는
부산가는 기차안에서
내가 다 먹었지요..^^
그덕에 열시미 걸었다는... -
답댓글 작성자월이/(대구)60 작성시간 26.06.22 new
서윤(경산)57 복분자를 넘 많이 먹어서 으스스~~~?
-
작성자수아(창원)64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오디로 보이는데
씨알이 좀 작은걸 보니
복분자가 맞네요
먹을것 볼것 많은
밀양~~~ -
작성자총무/일법성(부산)61 작성시간 09:43 new
반짝반짝 하니 맛나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