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복분자

작성자운영자/정아(밀양)57|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4

보슬비  보슬보슬  내려도  복분자는 익어가네ㅡ

까망눈망울이  반짝반짝   이쁘기도 하네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디 같아 보이는데?
    맛있겠다.
    어제 아침은 안익었었는데
    낮에 익었나봐요?
    어제 안 따 왔으니~~ㅋ
  • 답댓글 작성자서윤(경산)57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거는
    부산가는 기차안에서
    내가 다 먹었지요..^^
    그덕에 열시미 걸었다는...
  • 답댓글 작성자월이/(대구)60 | 작성시간 26.06.22 new 서윤(경산)57 복분자를 넘 많이 먹어서 으스스~~~?
  • 작성자수아(창원)64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오디로 보이는데
    씨알이 좀 작은걸 보니
    복분자가 맞네요

    먹을것 볼것 많은
    밀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