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해피스토리 지기님의 리딩으로 부산역에서 모여 엄광산 둘레길~꽃마을까지 산행하구왔습니다^^
조금은 힘도 들었지만 올만에 멀리 대구ㆍ경산ㆍ밀양에서 오신 월이님 ㆍ서윤님 ㆍ정아님~정관에서 오신 일법성님ㆍ클라라님
양산 박조님 ㆍ흙조아님
갑장친구된 애나가님~
중간에 다리가 아파 먼저가신 애니님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처럼 얼굴보고 맛난 점심도 함께하고
오리집가서 식사와 디져트로 호떡이랑 빙수랑
고급진카페에서 음료와 또 디져트빵까지
너무 많이 먹어서~
살빼러갔다가 더 살이 포동포동 오를듯 싶네요^^
날씨도 선선한바람과 적당한 온도에 자연속에 기분좋게 힐링 많이 하고왔습니다~덕분에 해피 뿜뿜^^
해피스토리 지기님~수고 많으셨어요!
몇장의 추억이 될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부산)6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정아언니가 가져오신 맛난감자랑 전이 꿀맛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부산)6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이뿐서윤언니^^
만나서 반가웠어요~ -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작성시간 26.06.21 은근히 미소짓듯이
유한 매력이
아주 큰 장점인~~
미소님!
오랜만에 동행한 길
즐거웠고~
틈틈이 사진을 찍어
남긴 추억에
다시 미소지게 하네~~!!
땡큐 ~~^♡^ -
답댓글 작성자미소(부산)6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좋은길 리딩해주어서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