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석인원 | 10명 |
| 수입내역 | 5,000원 × 10명 = 50,000원 |
| 총수입 | 50,000원 |
| 지출내역 | 식사비 90,000원, 커피 65,100원 |
| 총지출 | 155,100원 |
| 잔 액 | ㅡ105,100원 |
| 이월잔액 | 706,882원+ 이자17원=706,899원 |
| 현재잔액 | 601,799원 |
| 영수증 (첨 부) | |
| 결산에서 닉네임의 존칭은 생략합니다. | |
참석자(존칭생략)
해피스토리, 정아, 서윤, 월이,
클라라, 에나가, 미소, 일법성
박조, 흙조아 (10명)
애니님은 뒷풀이 불참
미소님이 찬조한 팥빙수와 호떡
맛나게 잘먹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총무/일법성(부산)6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뿐 꼬꼬 언냐들 먼길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작성시간 26.06.21 언제나 믿는
총무님~~!!
함께 해 즐거웠고~
늘,
수고함에 감사, 감사~!!!
-
답댓글 작성자총무/일법성(부산)6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별말씀을~~~
-
작성자운영자/깨숙이(부산)61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총무/일법성(부산)6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에는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