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사람인것은 / 법정스님
사람이 사람인것은
사람의 형상을 갖추어서가 아니라
사람답게 생각하고
사람답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지금 있는 그 자리가
지금 하고 있는 그 일이
너와 나 모두에게 사람의 도리가 되고
사람사는 즐거움이 되게 하라
다음검색
사람이 사람인것은 / 법정스님
사람이 사람인것은
사람의 형상을 갖추어서가 아니라
사람답게 생각하고
사람답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지금 있는 그 자리가
지금 하고 있는 그 일이
너와 나 모두에게 사람의 도리가 되고
사람사는 즐거움이 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