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꽃네음이 어우러진 거제여행 넘 즐겁게 보내고왔네요
거제도 식물원인데 다시 가보니 새로운 모습에 넘 좋았어요
식사후바다에 데크가설치되어있어
바람이 불지만 트레킹하고왔어요
지세포 수국동산에 갔는데 수국꽃
이 개화를안해서 실망하고 벽화를
찍었네요
지세포성인데요 금계국과 라벤드
꽃이 넘 이쁘서 한바퀴들면서 바다
와 꽃동산이 조화를이뤄 넘 좋았음
처음가본 메미성을보니 사람의힘
이 대단하다는것을 느꼈으며 카페
에서 차한잔하면서 바다를보며
상념에 젖어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