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여행다녀왔어요

6월의 거제도여행

작성자아리랑(영천)63|작성시간26.06.09|조회수780 목록 댓글 2

바다와 꽃네음이 어우러진 거제여행 넘 즐겁게 보내고왔네요

거제도 식물원인데 다시 가보니 새로운 모습에 넘 좋았어요

식사후바다에 데크가설치되어있어
바람이 불지만 트레킹하고왔어요

지세포 수국동산에 갔는데 수국꽃
이 개화를안해서 실망하고 벽화를
찍었네요

지세포성인데요 금계국과 라벤드
꽃이 넘 이쁘서 한바퀴들면서 바다
와 꽃동산이 조화를이뤄 넘 좋았음

처음가본 메미성을보니 사람의힘
이 대단하다는것을 느꼈으며 카페
에서 차한잔하면서 바다를보며
상념에 젖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또(부산)55 | 작성시간 26.06.09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다음 여행길에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영천)6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함게해서 즐거웠읍니다 담 여행때까지 건강하시고 편히 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