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홍

작성자수아(창원)64|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2

 

습관적으로 눈을 뜨면
현관문을 밀치고 나갑니다.
창원축구센터 체육관이네요

창원축구센터

무궁화 무궁화 우리나라꽃

걸어 걸어 반도유보라아파트 앞
솔밭공원까지갔어요

찍고잽이가 이꽃저꽃 찍고있으니
근처 케이트볼구장에 어떤분이
저쪽에 이뿐꽃이 많다꼬
알려주셔서 가보니 형형색색 백일홍이 아름드리 피어서는
저 쫌 보아달라고 아우성이네요

걷기하고 사파동성아파트쯤 오니
비가 내려서 등산잠바 뒤집어 쓰고
부리나케 집왔어용
새론 한주도 이팅이팅파이팅입니당~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 작성시간 26.06.22 new 에쁜 꽃마음~
    잘 받았어용~~~ 땡큐 ♡
  • 답댓글 작성자수아(창원)6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에는 저기 밭 옆에
    코스모스가 있었고
    설명해주신 아찌말에 의하면 고구마밭이었다는데
    백일홍 코스모스밭으로
    변신했으니
    꽃 좋아하는 1인으로선
    엄청 기쁜일이죵~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