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해요?

수미감자 ㅡ

작성자운영자/정아(밀양)57|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2

감자3알  전1 장  아침 ㅡ

수미감자  10키로 구매  삶아 먹어요 

포슬포슬   넘 맛나 ~

 

오늘 정기트레킹 부산행 도시락은  ~

감자랑  방아부추전  준비 ㅡ

묵도리   울  감자  사료는  안먹고  

닭고기랑   삶은 감자는  잘 먹고

밥그릇 멀찌기   떨어져  눈치 살피고있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윤(경산)57 | 작성시간 26.06.21 감자 먹으러 가고있다우^^
  •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 | 작성시간 26.06.21 나도~~~~~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