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해요?

서울행 기차 안~~~

작성자카페지기/해피스토리(부산59)|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손녀 만나러 가는
기차 안에서 엄청 설레임~ ㅎ

이번에 가면
8박9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그 중에 백일도 있으니
부푼 할미의 마음은 오히려
소녀가 되는 듯 싱글벙글~~ ㅋ ㅋ

보고 싶은 손녀가 주는
행복감은 큰 활력소가 되네요~~♡

나도 얼렁 가서
이렇게 해 봐야지~~~~~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윤(경산)57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간 못본
    손녀사랑 듬뿍 나누고
    오이소~
    백일 축하하고요
    건강하게 잘 자라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박조(양산)68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월이/(대구)60 | 작성시간 26.06.22 new 해피해피~~♡
  • 작성자총무/일법성(부산)61 | 작성시간 32분 전 new 예쁜이 잘만나고 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