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해요?

버스타고 가는 여행겸 트레킹!

작성자산사람(양산) 58|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2


월요일 아침 부터 보슬비
오늘도 즐거운 트레킹!
12번~신평터미널 1723번~태화강역 716번~
장승포 수국축제 236번 (환승) 1114번 대왕암

집으로 갈때는 태화강역 에서 동해선 타고
부전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깨숙이(부산)61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도 시원하니 꽃귀경 잘 하셨네요~~
  • 작성자수아(창원)64 | 작성시간 2시간 39분 전 new 동해선 일년에 두어번 정도 타는 노선
    동해선 타고 정동진까지 언젠가는
    한번 가보려구요
    눈뜨면 무조건 한번은 현관문을
    밀치고 나가보자주의입니다.
    잘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