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아산 장군대봉

작성자성신|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1

시원한 산바람을 피부로 만끽느끼며 예쁘고 멋진 님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 증말루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하산하믄서 수국 축제에 시기를 너무도 잘 밋추어 예쁜 수국과 함께 정말 정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함께한 모든 님들께 감사드리며 담산행때 뵙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암 | 작성시간 26.06.21 발 부상으로 후미를 하시면서도 회원님들과 알콩달콩 하셨는뎁쇼??
    간간히 후미 하셔유??
    근데 전 선두 못 하겠어유
    할머니라서 힘들더라
    구요(대체 구해용??ㅎ)


    예쁜 케익 선물 감사합니당!!
    주머니 빵구 나셨쥬???
    회원들 의자까지 이 모든걸 자비로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