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제장과 하산식사^^

작성자새암|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4

예쁘게 꾸며 놓은 축제장이 참 예뻐서 찰칵 소리를
낼수 밖에 없더 라구욤 ㅎ

내 친구 ㅁㅅㅈ 고맙다
늘첨에서 퇴직후의 힐링을 같이 하자요

청주 도착 임원진 모임자리를 하기로
되어 있었다
집에 들러서 짐 놓고 간 사이에 회장님이랑 임원진님들의 생축 써프라이즈를???(깜놀요)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넘 예뻐서 못 먹겠어용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바다 | 작성시간 26.06.21 새암 총무님 생일이었어요? 축하해요~전혀 몰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새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쓸데없이 나이만 먹네욤 ㅍ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성신 | 작성시간 26.06.21 찍은 사진이 없다고 찍어준 한장이 금매달 이네요
    대박입니다
    늘 고맙고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새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특별히 드린 금메달 꼭 달고 늘첨에
    나오셔야 합니당 ㅎ
    (병원은 다녀 오셨지용??)
    담엔 선두 하셔야 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