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비 소식에 밤바리 간단하게 하였습니다

작성자하령아빠|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1

내일  비가 온다는 예보를 보고

저녁에 밤바리 다녀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바이크 타면

근심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기분좋게 한적한  도로를 돌며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정이네 | 작성시간 26.06.07 바이크 타면 좋은점이 많은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