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드윙 관련 정보

골땡님 덕분에 화면이랑 잡았습니다

작성자Tom(탈출곰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3

골땡님이 알려주신 퓨즈를 확인(육안으로 할 때는 안 나갔었는데 테스터기 눌러서 확인 했더니 나가서 갈았습니다)하여 정상화 되었습니다

다시 합넙 더 감사 드리고 다른 횐님들도 같은 증상시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또 하나 여쭙겠습니다

태스터기로 찍어 봤는데 ACC on  해놓고 퓨즈를 찍었는데 FAN L , FAN R 각 15암페어 휴즈는 안들어 오는데?

팬이 돌면 그 때 들어 오는건가요??

+ 리콜관련 : 픽업서비스도 된다고 합니다(무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드윙이땡겨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동모드에서 수온이 많이 오르면 팬이 작동해요. 휴즈는 별도로 빼서 단선 테스트를 해야대요. ACC 모드에서는 팬이 작동하지 않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Tom(탈출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퓨즈테스터기에 불이 안 들어 와서 작동시에만 들어 오는 것으로 생각은 했지만 !!
    역시 골땡님이 클리어 해 주시네요!!
    제가 너무 몰라서 쫌만 이상해도 정비하는 곳으로 고고싱 하다보니
    다시 한 번 더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random98 | 작성시간 26.06.23 new 방장님 실력이 너무 좋아서 저도 골드윙타고 영주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전반적으로 차량 이상한게 있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