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땡님이 알려주신 퓨즈를 확인(육안으로 할 때는 안 나갔었는데 테스터기 눌러서 확인 했더니 나가서 갈았습니다)하여 정상화 되었습니다
다시 합넙 더 감사 드리고 다른 횐님들도 같은 증상시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또 하나 여쭙겠습니다
태스터기로 찍어 봤는데 ACC on 해놓고 퓨즈를 찍었는데 FAN L , FAN R 각 15암페어 휴즈는 안들어 오는데?
팬이 돌면 그 때 들어 오는건가요??
+ 리콜관련 : 픽업서비스도 된다고 합니다(무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드윙이땡겨요 작성시간 26.06.23 new
시동모드에서 수온이 많이 오르면 팬이 작동해요. 휴즈는 별도로 빼서 단선 테스트를 해야대요. ACC 모드에서는 팬이 작동하지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Tom(탈출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퓨즈테스터기에 불이 안 들어 와서 작동시에만 들어 오는 것으로 생각은 했지만 !!
역시 골땡님이 클리어 해 주시네요!!
제가 너무 몰라서 쫌만 이상해도 정비하는 곳으로 고고싱 하다보니
다시 한 번 더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random98 작성시간 26.06.23 new
방장님 실력이 너무 좋아서 저도 골드윙타고 영주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전반적으로 차량 이상한게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