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전우회사무국장작성시간11.07.16
무학산 482 고지 - 부대가 무학산 기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부대 한켠에 마련된 차례상앞에서 부모님께 큰절을 하고 저기에 올라 소원을 빌곤 했었습니다. 부대앞 삼거리에 무학여중과 무학여고의 이름도 다 무학산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특공!!!
작성자부모마음작성시간11.09.02
저도 어제 부산에서 면회하고 왔습니다. 우리애는 이홍주라 이름이 같아 알고 있었는데 벌써 가입하셨네요. 전 홍주아빠입니다. 여단으로 간다고 알고 있는데 다시 사천 대대로??? 좀전 배강수어머님과 통화를 했었는데 잘 모르시더군요. 저도 아직은 ... 충렬사랑에 가시면 제 전화번호 올려놓았습니다. 서로 정보 나눌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작성자특공맨작성시간11.09.02
특공! 오랜만에 제가 나온 부대관련 기사를 보니 맘이 새롭네요. 군맘들 그리고 곰신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이 특공부대 나오고 사람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장하던지요. 제 삶에 있어서 특공대 출신이라는 것이 큰 힘이되고 용기가 됩니다. 장한 아들들 잘할 것입니다. 특공!
작성자행복한나무작성시간11.09.03
사랑하는 홍석원이도 사천곤양으로 9월2일 전입되었다고 금방 전화왔답니다... 이래저래 찾아보니...여기 훈련이 강하다던데.. 정말이지.. 마음이 짠해서 울먹울먹하며 통화했네요..ㅠ.ㅠ 제발 무탈하게 무사히 훈련 잘받고 건강하기를 매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