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육쪽 마늘 수확 했어요/끼륵이의전원일기 작성자인천갈매기.카페지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CAY6lSVtIDQ&si=b5XOLM-tBCG1bBN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이스&가수성심이(능소화)Mgr |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정성껏 키운 육쪽마늘 수확 축하드립니다. 탐스럽고 실한 마늘을 보니 보는 사람까지 뿌듯하네요. 풍년 농사 이루시고 건강한 먹거리 많이 나누시길 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인천갈매기.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초이스&가수성심이(능소화)Mgr님시청해주시고 따뜻한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