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두백감자 수확 했어요./배추밭퇴비/끼륵이의전원일기

작성자인천갈매기.카페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06-kihB24k&si=ao6Xsf2fEHFir0-5

6/18배추밭 퇴비4푸대 뿌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이스&가수성심이(능소화)Mgr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 정성껏 키운 두백감자 수확 축하드립니다.
    탐스럽고 알찬 감자가 풍년이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천갈매기.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초이스&가수성심이(능
    소화)Mgr님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