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박 장거리 산행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발로 작성시간 26.06.22 new
역광 사진이 멋지네요!
고맙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나그네 친구님
계란후라이보다는 시간 절약한다고 했던 계란전?이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
수고만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06.22 new
엇 ㅎㅎ
계란전~ 맞습니다
저는 그게 뭐더라 하다가
계란요리라고 했는데..
계란전이었네요 ~ ^^...
윤슬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바라기 ㅎ계란전 추가 주문있었다고 하던걸요
-
작성자산이좋아(장기명)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나그네님 함께한산행 마음편하고 걸음잘맞고 넘 좋았습니다 하산후 봉사까지 감사드립니다 칭구 잘 못만난죄로 앞으로 쭉 부탁드립니다 ㅎ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