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간산행 사진방

지리산

작성자하늘 나그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10

무박 장거리 산행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발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역광 사진이 멋지네요!
    고맙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나그네 친구님
    계란후라이보다는 시간 절약한다고 했던 계란전?이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
    수고만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바라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엇 ㅎㅎ
    계란전~ 맞습니다
    저는 그게 뭐더라 하다가
    계란요리라고 했는데..
    계란전이었네요 ~ ^^...
    윤슬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바라기 ㅎ계란전 추가 주문있었다고 하던걸요
  • 작성자산이좋아(장기명)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나그네님 함께한산행 마음편하고 걸음잘맞고 넘 좋았습니다 하산후 봉사까지 감사드립니다 칭구 잘 못만난죄로 앞으로 쭉 부탁드립니다 ㅎㆍ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