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댓글도 못달고 망설이고 었었는데 총무님께서 문자로 대간길 안가냐고 ㅎ
쬠 더 생각해보고 결정됨 입금하겠다고..
산은 다 힘들지만 그중 지리산은 첫산행했을때의 기억때문인지 힘들고 지루한다는 생각에.....많이 가지는 않았지만 매번 비슷한 기분이 드는건 기분탓ㅎ
이번 산행도 비온뒤라 습도가 높아서 힘이 들긴 했지만 나의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았다
힘들게 오른만큼 정상에서 보상받은 멋진 운해에 힘듬도 그 순간만큼 잊어버리고
부지런히 멋진풍경들을 📱에 담아보았다
어느순간 다시 🐻탕으로 변할지 모르는 변화무쌍한 날씨이기에~^^
앞서 가셨던 연못님 정상에서 기다려주셨다
인증샷 찍고 구경하다가 앞으로 걸어가야할길이 생각나 걸음을 재촉해본다
중간에서 선두팀 잠깐 만났는데 곧장 식사하시고 떠날 채비를 하고 계셨다
막걸리하고 전을 남겨두고 홀연히 떠나간다
연못님과 둘이 앉아서 먹다보니 새로오신 신입회원 남현석님 오시길래 손짓해서 오라고 해서 셋이 음식 나누어서 먹고 산행길 동행~
두분다 사진찍는거 안좋아하시는듯ㅎ
연못님은 사진 한장만 있으면 된다고ㅎ
현석님도 사진 찍어준다고 하니 괜찮다고
그래서 인물사진은 내 사진뿐 😢
지나고 나면 남는건 사진뿐인데 ㅎ
사진도 안찍으시고 힘든 산행길에 사진찍어 달라고 말씀드리기도 쬠(왕)소심
연못님,현석님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정마을 내려가는 하산길에 의리지켜준다고 기다려준 꿈꾸는 뽀빠이님도 고마웠구요
아 그리고 도착마자 션한 맥주 건네준 하늘나그네님도 감사합니다~
힘든산행길었지만 함산해주신 산우님들 덕분에 24키로 무탈하게 마무리하게 되었답니다
담 산행길에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뵈어요~🤗
어두컴컴한 새벽에 다들 잠도 안주무시고 ⛰️으로~👣👣
망바위랍니다~
산목련~
어떤 용도의 굴일까요? 궁금해서 담아봤습니다
사진 찍을 줄 일행분이 없어서 뒤에 오시는 산객님께 부탁 개선문에서 한컷 ㅎ
연못님 사진 감사합니다~^^
물한모금 마시고~
첨 보는 꽃입니다
혹여 나중에라도 버스시간 필요하신분 계실까봐 ㅎ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풍경에 힘듬에도 또 산으로 가나봅니다
회장님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미드미 김명환 작성시간 26.06.22 new
윤슬님
연못님과 차분하게 다니는 모습 인상적이었습니다.
힘든 산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우연찮게 이번 대간길에 연못님과 같이 걷게 되었답니다
아마도 제주여행 후유증에 선두팀에 합류못하게 된듯해요
고문님도 산행길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천왕봉운해는 간발의 차로
저한테서 비켜갔었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천왕봉 사진들 다 멋집니다..
지리에 산목련이 진짜 많았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지도 못했는데 운좋게
정상에서 멋진 운해를 볼 수 있었네요
산목련이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