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리 주차장에서 올라 간다!
입구까지 버스가 가는데 오늘도 여기서 출발 합니다.
그래도 비가 안와 다행입니다.
이곳부터 시작!
버스로 이곳까지 왔어야하는데~~~
함박꽃
개선문을 통과
돌계단 모양이 신기해서~~
천왕봉 바로 밑!
짧다.
항상 정상은 복잡하다.
백당나무
연하봉
연하선경
촛대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06.23 new
총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본문에 짧다...
크고 울림있는 강한 한마디에
뒤집어져 크게 웃고갑니다
저랑 느므 똑같으셔서요~ ㅋㅋ
제가 웃었듯이..
크게 웃는 하루 보내시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짧아도 너무~~ㅠㅠ
힘들게 올랐는데 내 사진만~~
굵고 짧게 ㅎㅎ
웃는게 웃는것이 아님! -
작성자피람(이종열) 작성시간 26.06.23 new
총대장님 산행계획부터 유연한 운행까지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연한 운영은 선두대장님의 제안에 의한겁니다.
장대장님이 탁월한 선택을 하신거죠!
모든님들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총대장님 정상석 사진을 찍어주신분 누구실까요?
좀더 길게 찍어주셨으면 좋았을걸요ㅎ
그래도 멋지게 표정 잘 담아서 찍어주셨네요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