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간산행 사진방

지리산 운해

작성자내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7

중산리 주차장에서 올라 간다!
입구까지 버스가 가는데 오늘도 여기서 출발 합니다.
그래도 비가 안와 다행입니다.

이곳부터 시작!
버스로 이곳까지 왔어야하는데~~~

함박꽃

개선문을 통과

돌계단 모양이 신기해서~~

천왕봉 바로 밑!

짧다.

항상 정상은 복잡하다.

백당나무

연하봉

연하선경

촛대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바라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총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본문에 짧다...
    크고 울림있는 강한 한마디에
    뒤집어져 크게 웃고갑니다
    저랑 느므 똑같으셔서요~ ㅋㅋ
    제가 웃었듯이..
    크게 웃는 하루 보내시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짧아도 너무~~ㅠㅠ
    힘들게 올랐는데 내 사진만~~
    굵고 짧게 ㅎㅎ
    웃는게 웃는것이 아님!
  • 작성자피람(이종열) | 작성시간 26.06.23 new 총대장님 산행계획부터 유연한 운행까지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연한 운영은 선두대장님의 제안에 의한겁니다.
    장대장님이 탁월한 선택을 하신거죠!
    모든님들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총대장님 정상석 사진을 찍어주신분 누구실까요?
    좀더 길게 찍어주셨으면 좋았을걸요ㅎ
    그래도 멋지게 표정 잘 담아서 찍어주셨네요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