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대봉
세석대피소 백두대간 마지막 인증샷을 찍고 ~~~
이제 100% 찍었다.
4년전 인증샷을 거부당하고 노심초사 언제나 또 이곳에 또가려나 했다!
그리고 또 다른 도전 새로운 대간시작~~~
휴~~~저 뱃살 어쩔!!
백당나무라 했는데.
야광나무라 한다.
다시 모야모에 확인했더니 백당나무가 맞다고 한다.
한신계곡의 폭포 시작~~~
치내리는 계곡의 바위계단이 무릎을 짖누르고 부딪힌다.
무릎과 허리에 충격이 오기 시작한다.
잠시 후식을 한다.
한신계곡은 폭포의 연속이다.
지루한 계곡을 빠져나왔다.
음정마을로 이동 식사후 귀가
절반의 성공과 절반의 탈출!
왜 그렇게 힘들었을까!
하산중 받는 무릎의 충격은 체중의 10배를 받는다는데 한신계곡은 정말 살악의 천불동계곡 보다 더 최악이였다.
그리고 지루했다.
연속되는 폭포는 아름답고 웅장했다.
비록 완주는 못해 아쉽지만 새로운 도전의식과 한신계곡의 웅장한 모습도 볼수 있어 위로해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5분 전 new
ㅎㅎ 아마도 발도장을 안찍은듯 합니다.
-
작성자산이좋아(장기명) 작성시간 26.06.23 new
백무동 한신계곡 오랫만에 보니 반갑네요ㆍ천왕봉에서 운해를 보신건 3대가 덕을 쌓은듯 합니다 약간 부럽습니다 저는 운해는커녕 맑은날이 한번도 없었네요ᆢ덕을 더 쌓아야 할듯합니다 ㆍㅋ 총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23 new
백두대간 마지막 인증지 세석대피소
총대장님 백두대간 완주 축하드립니다
또 다시 도전에 👏👏👏
늘 안전한 산행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