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색종이 접기 - 버스 🚌💕

작성자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색종이 접기 시간에는
6월 생활주제인 ‘우리 동네’ 와 연계하여
동네에서 볼 수 있는 버스를 접어보았습니다.☺️

색종이를 차근차근 접어 버스의 모양을 완성해보며
손끝을 섬세하게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또 버스를 접는 과정에서 우리 유치원 주변을
오가는 마을버스를 떠올리며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는 교통수단에 관심을 갖는
유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