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사랑반 - 팔찌 만들기>

작성자사랑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함께 ‘나와 가족’ 주제를 마무리하며
나를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나에게 주는 선물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은 알록달록한 재료를 이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보았답니다 ✨

“이건 내가 좋아하는 색이에요!”, “꽃 많이 넣어야지!”라고 이야기하며
정성껏 팔찌를 완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주제 활동을 마무리하며 나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스스로를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