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사랑반 - 유아교육진흥원 '함께 만드는 책 공연'>

작성자사랑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0

두 번째 시간에는 ‘함께 만드는 책 공연'을 
감상해보았습니다 🎭
아이들은 호랑이가 등장하는 다양한 동화 속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
‘토끼의 재판’‘해님 달님’‘팥죽할머니와 호랑이’ 
이야기를 연극으로 만나보며
동화 속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공연 중에는 호랑이에게 직접 떡을 던져보기도 하고,
팥죽할머니를 도와주는 절구와 알밤이 되어보는 등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함께 참여해보았답니다 🌰
 
동화를 눈으로 보고, 몸으로 표현하며
책과 더욱 가까워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