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사랑반 - 우리동네 탐방>

작성자사랑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0

6월부터는 새로운 주제인
‘우리 동네’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
 
주제의 시작으로 아이들과 함께 우리 동네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동네를 걸어보며 약국, 문방구, 편의점, 주민센터등
우리 동네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살펴보았답니다.
아이들은 “여기 와본 적 있어요!”, “엄마랑 편의점 가요!”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경험을 떠올려보기도 하였습니다~
 
탐방 후에는 '도원 어린이 공원'에 들러
신나게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또한 우리 동네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고,
우리 동네 이름을 알록달록하게 꾸며보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우리 동네에 관심을 가지고,
내가 살고 있는 곳에 대해 더욱 친근함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