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사랑반 - 과학 '반쪽 거울'>

작성자사랑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0

과학 시간에는 반쪽 거울로 놀이해보았습니다 🪞✨
아이들은 반만 그려진 그림을 거울 옆에 놓아보며
어떤 모습으로 보이는지 관찰해보았답니다 😊
 
거울에 빛이 부딪히면 빛이 반사되는 성질 때문에
반쪽 그림만 있어도 거울 속 모습과 합쳐져
그림이 완성된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신기해하고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