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슬기반] 신나는 발표 - 박보미 🎤

작성자조정현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52 목록 댓글 0

보미의 신나는 발표 주제는
<내가 심은 로메인> 소개랍니다🥬

보미는 할아버지 밭에서 로메인을 심고 수확하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해주었어요.

직접 수확한 로메인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은 이야기와 만드는 방법도 차근차근 설명해주었답니다😊

“샌드위치 맛있었어?”
“혼자 다 심었어? 할아버지가 도와주셨어?”
하는 친구들의 질문에도 척척 대답하는 보미👏

슬기반 친구들도 큰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참여하였답니다💖

발표가 끝난 후에는 따뜻한 박수와 칭찬샤워를 해주었답니다👏

재미있게 발표 잘 해줘서 고마워~ 보미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