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슬기반은
긍정 마음, 부정 마음, 분노 마음에
대해 알아보며 다양한 감정을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놀이터에 가기 전에는
“설레는 마음이에요!”
“신나는 마음이 들어요!”
“기대돼요!”
하며 지금 내 마음이 어떤 감정인지 표현해보고 출발~!
오늘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놀이터를 다녀온 후에는
“조금 지쳤어요!”
“배가 고파졌어요!”
“그래도 즐거운 마음이에요!”
하며 달라진 마음도 이야기해보았어요😊
놀이 전과 후의 감정을 비교해보며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