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슬기반] 놀이터 가는 즐거운 마음🌳

작성자조정현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0

이번 주 슬기반은
긍정 마음, 부정 마음, 분노 마음
대해 알아보며 다양한 감정을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놀이터에 가기 전에는
“설레는 마음이에요!”
“신나는 마음이 들어요!”
“기대돼요!”

하며 지금 내 마음이 어떤 감정인지 표현해보고 출발~!

오늘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놀이터를 다녀온 후에는
“조금 지쳤어요!”
“배가 고파졌어요!”
“그래도 즐거운 마음이에요!”

하며 달라진 마음도 이야기해보았어요😊

놀이 전과 후의 감정을 비교해보며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