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안다씨 과학 시간에는
빛을 받으면 변화하는 ‘감광 현상’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투명필름에 매직으로 그림을 그리고,
스티커와 반짝반짝 스팡글로 꾸미며
나만의 작품을 완성했답니다😊✨
다음 날, 핫둘핫둘 축구를 하는 동안
감광지를 햇빛 아래에 두었어요.
축구를 마치고 돌아와 시원한 물에 풍덩 담가보니, 짜잔~! 햇빛 그림 완성👏
“우와! 진짜 그림이 생겼어요!”
하며 신기해하는 슬기반😊
햇빛이 만드는 변화를 직접 관찰하며 과학의 재미를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