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19일 아침 모습

작성자김태근(교사,수학)|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 목록 댓글 59

대한민국 홧팅!
우리 고3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연서(모) | 작성시간 26.06.19 이선민(모) 일 접고. 애국중입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연서(모) | 작성시간 26.06.19 이선민(모) 졌잘싸~~ ㅋ
    맛점합시다~~
  • 작성자권오윤(모) | 작성시간 26.06.19 여전히...대한민국 홧팅!
    언제나...우리 고3 홧팅!

    저녁 먹고 뉴스 보다 보니,
    월드컵 얘기 플러스 응원 열기에 대한 기사가 한참 나오네요.
    응원하는 사람들의 모습 보니, 덩달아 힘이 납니다.
    경기가 끝나도 진심으로 응원하는 사람들은
    다음 남아공과의 경기를 또 응원하고 있네요.

    진정한 사랑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요!
    흔들림 없이 믿어주고 또 응원해주는 거요!
    태극 전사들에게도, 우리 해성이들에게도~
    진정한 사랑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연서(모) | 작성시간 26.06.19 아무튼... 우리해성 홧팅!
    진정한 사랑을 몸소 보여주시는 해성 엄빠님들께 마니 배우고 있습니다♡♡
  • 작성자배수영(모) | 작성시간 26.06.20 졌잘싸!
    조금만 빠른 걸음 걸어도
    숨이 차던 멕시코에서의 기억이 있습니다!
    고산지대에서 저렇게 땀흘리며
    끝까지 달리고 싸운 태극전사들
    존경합니다!

    숨이 턱까지 차고
    주저 앉고 싶을때도 있겠죠.
    하지만 가끔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도 갖고, 그리고 이 경기는 후반전, 경기종료도 있습니다! 해성이들! 후반전도 잘 뛰어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