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22일(월) 아침 면학

작성자정시온(윤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 목록 댓글 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선민(모) | 작성시간 26.06.22 new 소울어머님 말씀처럼 순탄하게 잘 넘어가길 바래봅니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연서(모) | 작성시간 26.06.22 new 젤루 힘들지만. 젤루 기억되겠죠^^
    우리우리 해성이들은 순해서(^^) 순탄하게 잘 넘어갈것입니다♡♡
  • 작성자권오윤(모)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말 내내 쉬었던 저의 월요일과는 달리,
    우리 해성이들의 월요일은 많이 지치고 힘들겠지요?
    조금 더 힘내서 마지막 스퍼트 올려봅시당!

    정시온 선생님~ 아침부터 셔터 누르는 손길이 많이 바쁘셨지요?
    덕분에 다양한 각도에서 아이들을 만나네요.
    식판을 받아들고도 선뜻 먹지 못하고
    넋 놓고 있는 아이들 모습에 짠한 마음도 잠시,
    힘내라고 있는 힘껏 응원을 남해로 실어보냅니다.
    얘들아, 힘내내내내내~~~!!
    선생님들께서도 힘내세요요요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연서(모)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윤어머님~~ 메아리권법인가요?ㅋㅋ
    저멀리 남해까지 전달되었을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선민(모) |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이 원을 그려서 보냅니당
    힘~~~~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