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끝으로 소실점이 보이는,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저녁입니다
선선하니
공부하기 딱 좋습니다
파이팅 💙💚
<2-1>
<2-2>
<2-3>
<2-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하랑 모(2315) 작성시간 26.06.05 역시 우리선생님^^
최고!!!!👍 👍 👍
이번주도 이렇게 끝이나는구나~
수고들했어요!!!!
👏 👏 👏 👏 👏 -
작성자박소휘 부(2107) 작성시간 26.06.05 소휘~
요즘 아빠는 느끼는 소회는, 우리 소휘가 너무 커버렸다는 것,
아직은 귀여운 딸로서, 징징거려도 되는데, 벌써 아빠를 챙기려는 모습들
너무나도 고마운데, 한편으로 안스러워....아직 나한테는 안해도 되는데...
우리 소휘가 조금씩 나아가는 모습을 보면,,,, 저 편에 얼마나 힘든 시간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도 시릴 때가 많네
그래서 고맙고 고맙지만, 아빠 마음 한 구석에, 저 쪼그만 애가 매 시간 마다 얼마나 힘들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쪼이네
소휘~
항상 고맙네
내 딸로 태어나줘 고맙고,...내 딸로 자라줘서 고맙고...내 딸이 너란 것이 너무 고맙다
소휘~
나 또한 고등학교 시절을 나름 부끄럽게 지내지 않았지만, 이제는 우리 소휘가 보내는 하루 하루에
아빠는 너에 대한 존경심이 생기네
우리 딸 소휘가 나보다 훨씬 크고 노력하는 사람이구나!
소휘~
고마워!!!!!!!!!!!!!! -
작성자김윤아 모(2405) 작성시간 26.06.06 녹음이 짙어지는 계절이 매일같이 큰걸음으로 다가오네요
우리아이들도 성장의 걸음이 더 커진것같습니다
딸~ 넘나 고생이 많아요
얼마나 멋진 인생을살지 감도 안옴~^^
늘 응원하고.... 스릉흔드~~~♡♡ -
작성자오채현 모 (2309) 작성시간 26.06.06 풍경사진 너무 좋네요❤️
공부하기 딱 좋은날 잘하고있는거지?😅
오늘도 화이팅하자! -
작성자석종원 모 (2118) 작성시간 26.06.06 하루의 다짐을 보이는 네 모습에 미소를 절로 나오네~
이러한 하루 시작을 선사해 줘서 고맙당🥰